안녕하세요? 여전히 늘 바쁘고 기력없는 엑스트라A입니다 슬슬 정리할 때가 됐나... 싶어서 현재까지의 작업 진척도를 올리러 왔어요 1. 메트로 하이재킹 트러블(리메이크) 여기 뭘 올린지가 꽤 돼서 잊어버린 분들이 계실까봐 설명하자면 →게임잼 작품으로 한달동안 메트로 하이재킹 트러블 완성 →만들면서 생각한 후속작 개발 시작 →잠깐... 후속작 다 만들어놓고 ...
안녕하세요 엑스트라A입니다 최근 메하트 리메이크에, 지인들과 시작한 새 팀프로젝트 게임에, 커미션 게임에 정말 바빴는데요... 감사하게도 텀블벅 측의 제안으로! RPG메이커용 규격의 맵칩을 베이스로 한 그래픽 리소스 펀딩을 계획하고 있습니당 선례도 거의 없는 분야인지라 조금 어려운 길이 되겠지만 금전적인 지원만 있다면 오리지널 맵칩을 잔~~~~~뜩 만들어놓...
안녕하세요 최근 도트 작업 속도가 빨라져 여유가 쫌 나는 수준이라 일을 더 구해보려고 해요 아방스에 글을 올릴까 하다가 요즘 여기 보는 사람 있나 싶어... 올릴데가 없어 포타에라도 써봅니다 감사합니다 페이: 유도리있게 협의합시다 작업 기간: 캐릭터 보행칩 기준 약 2주 정도 캐주얼 스타일 | 컷씬, 캐릭터 스프라이트, 맵 그래픽, 오브젝트, 간단한 이펙트...
뭔가 할 말이 주절주절 많아 주최측B정도의 시선으로 함 써 보아요~ 학교 시상식 도중 시상하던 교장이 자기도 할 말이 있다며 갑자기 뛰어드는 꼴 같지만 뭐... 걍 가볍게 봐 주십시오 동인 온리전 주최후기 뭐 이런거라고 생각하시고 발단 저는 시간이 재촉을 해주지 않으면 느려터진 개발자이기 때문에 아~ 어디서 촉박한 기간동안 겜개발에 빡집중할 기회 만들어줄 ...
안녕하세요 언제부터였더라... 그집유를 만들다가... 전작에 부족한 점이 많은데 그걸 다 고치지도 않고 후속작을 완성해봤자다! 라고 생각해 잠시 개발을 보류하고 방향을 바꿔 메하트를 리메이크하고 있었습니다(줄임말 별로 맘에 안 드는데 짧게 부르려면 이것밖에 나오지가 않네요) 관심이 있다면 읽어주세요! 추가 예정 사항 그래픽 목줄 때 썼던 x200% 도트로 ...
감사합니다 포스타입... 상 탄 만화는 이쪽에서 볼 수 있어용 인터뷰도 했는데, 후에 올라오면 링크 남길게요~~!
흥할생선님과 함께 한국풍 알만툴 게임을 위한 게임잼을 열게 되었어요! 포스타입에도 한번 홍보해 봅니다. https://cafe.naver.com/yonggungalmantool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!
개발일지1은 이쪽: 안녕하세요 저번 개발일지를 올린 지 두 달이 지났군요 분명 한달쯤 지났을때 아 슬슬 올려야겠다 했는데 어쩌다 한달이 더 지났지... 우선 첫 번째 소식은 게임 내 일러스트를 맡아주실 분을 구했어요! (야호) 그동안 그렸던 스프라이트랑 CG들이 아깝긴 하지만 저는 좀... 그림을 딱 취미정도로만 하는 사람이라 혼자 전부 하기엔 무리가 있었...
쨔쟌~ 제 2회 쯔웹온때 짧게 소개했었던 게임의 근황을 올리러 왔습니다 내용 따로 보러가기 귀찮으실테니 아래에 잘라두었어요 뭘 올리면 좋을까 싶어서 대충 렌파이로 변경한 후부터의 초기부터의 변천사를 싹다 끄적여보려고 해요 떠벌거리는걸 참을수가 없어서... 양해 바랍니다 인터페이스 처음에 구상한 인게임 화면은 이랬어요. 저 양옆 부분을 만들어서 꾸미기도 하고...
거북목의 소유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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